다크다크 느낌의 코끼리

3



"글쎄, 나에게 그게 뭐지? 나는 그녀를 볼 수 없어!" 그녀는 울었다.

"하지만 정말로, 돌리가 ..."

"가 , 가버려, 가버려!" 그녀는 비명을 질렀고, 그 비명 소리는 육체적 고통으로 불렀다.

Stepan Arkadyevitch는 그가 그의 아내를 생각할 때 평온 할 수 있었다, 그는 그가 Matvey가 그것을 표현한대로 그녀가 돌아올 것이라는 점을 희망 할 수 있고, 그의 종이를 읽고 커피를 마시고 조용히 갈 수 있었다; 그러나 그녀가 고통 받고 고통당하는 얼굴을보고 운명에 복종하며 절망에 빠진 그녀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숨이 차서 목구멍에 덩어리가 있었고 그의 눈은 눈물로 빛나기 시작했습니다.

" 세상에, 내가 뭘 했니? 돌리! 세상에! ... 너도 알지 ...."그는 계속할 수 없었다. 그의 목구멍에는 멍청이가있었습니다.

댓글